◆(넷) 댐즐…이것은 동화가 아니다

댐즐 스틸컷. / 제공=넷플리스
댐즐 스틸컷. / 제공=넷플리스

댐즐은 멋진 왕자와 결혼을 꿈꿨지만, 배신을 당해 동굴에 갇힌 ‘엘로디’ 공주가 오로지 자신의 지혜와 의지로 위기를 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엘로디는 백성들을 위해 왕자와 결혼하기로 하지만 왕실의 배신으로 무시무시한 불을 내뿜는 용에게 바치는 제물이 되어 동굴로 던져지게 된다. 출구가 보이지 않는 어두운 동굴에 홀로 갇힌 엘로디는 자신이 처음이 아니고, 수많은 무고한 희생이 있었음을 알게 된다. 운명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시작한 그녀는 의지할 수 있는 건 스스로 밖에 없는 가운데 전투와 모험을 통해 더 이상 동화 속 공주가 아닌 강인한 전사로 거듭난다.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를 통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밀리 바비 브라운이 생존을 위한 잔혹한 싸움을 펼치는 엘로디 공주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판타지 어드벤처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댐즐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눈물의 여왕…세기의 결혼인가, 세기의 전쟁인가

눈물의 여왕 스틸컷. / 제공=넷플러스
눈물의 여왕 스틸컷. / 제공=넷플러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다.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결혼했지만 상사 아내, 처가 식구에게 구박을 받는 백현우와 남편이 자신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소문에 시달리는 홍해인. 한때는 누구보다 달달했던 두 사람의 마음이 한없이 멀어지는 가운데 이들에게 새로운 변수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갑자기 찾아온 변수에 이 부부는 결혼 전에 느꼈던 설렘을 다시 되찾고 사랑의 마음을 회복할 수 있을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연기를 선보이는 김수현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지원이 백현우와 홍해인 역을 맡아 달달한 신혼부터 살벌한 분위기가 감도는 모습까지 격변하는 부부의 감정을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별에서 온 그대]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장영우 PD, 드라마 [빈센조], [작은 아씨들]의 김희원 PD가 의기투합해 유쾌하고 낭만적인 로맨스 이야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플러스) 퀸즈…동물의 왕국 여왕들이 지배하는 세상 속으로!

퀸즈 스틸컷. / 제공=디즈니+
퀸즈 스틸컷. / 제공=디즈니+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던 ‘여왕’들의 강렬한 세상이 오직 디즈니+에서 열린다. 동물의 왕국을 다스리는 암컷들의 진정한 세계와 그 이면을 완벽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 퀸즈는 광활한 아프리카부터 열대우림, 울창한 정글, 사바나, 산, 바다 속 등 동물의 여왕들이 살아가는 수많은 세계들을 면밀하고도 생생하게 들여다본다. 여왕들의 숨 막히는 권력 싸움은 물론 자신들만의 세계를 건설하려는 이들의 치열한 고군분투까지. 암컷 동물들의 놀라운 카리스마에 흠뻑 매료될 수 있다.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로 제80회 골든 글로브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영화계의 ‘여왕’ 안젤라 바셋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이들의 세계를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보여줄 전망이다.

◆(플러스) 월드 베스트…12살의 수학 천재가 선사하는 힙-한 성장 스토리!

월드 베스트 스틸컷. / 제공=디즈니+
월드 베스트 스틸컷. / 제공=디즈니+

여기 알아주는 수학 천재지만 힙해지고 싶은 12살 귀여운 소년이 있다. 인생의 첫 번째 사춘기를 직면한 수학 천재 ‘프레임 파텔’은 세상을 떠난 자신의 아버지가 뛰어난 실력을 가진 전설의 래퍼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큰 자극을 받게 된다. “최고는 절대로 멈춰서는 안 돼”라고 했던 아버지의 말을 가슴에 새긴 채 자신과는 180도 다른 삶을 살았던 아버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본다. 이 과정에서 겪는 성장기는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훈훈한 웃음, 그리고 찡한 감동까지 안길 전망이다. 놀라운 열정으로 인생을 채웠던 아버지를 기리며, 아버지처럼 최고의 래퍼가 되고자 하는 꿈을 꾸게 된 수학 천재. 오로지 숫자와 계산 밖에 몰랐던 ‘프레임’이 인생 12년 차에 다시 써 내려가는 새로운 꿈의 챕터를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보자.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