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그랜드썬기술단]](https://cdn.electimes.com/news/photo/202504/353519_559993_329.jpg)
태양광 EPC 전문기업 그랜드썬기술단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 총 2억원 규모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랜드썬기술단은 산업단지 및 공장 지붕형 태양광 발전 솔루션을 선보이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사업 혜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장 큰 혜택은 5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보고서’다. 사전 상담 신청자 및 전시회 현장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되는 이 보고서는 실제 사업에 준하는 ▲구조검토 ▲구조 안전진단 ▲실시설계 ▲현장 실측 ▲선로용량 확인 등 약 500만 원 상당의 전문 분석 내용이 포함된다.
실제 발전사업 추진 시 요구되는 전반적인 기술적 타당성을 검토해주는 보고서로, 태양광 도입을 검토 중인 사업자라면 실질적인 의사결정을 도울 수 있는 자료가 된다.
또한 2025년 20주년을 기념해, 기존에는 유상 제공되던 ‘10년 하자보증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유지·보수까지 고려해야 하는 장기 사업 특성상, 이와 같은 품질 보증은 사업자에게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마련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송은기 ICT사업부 이사는 “그랜드썬기술단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에 집중하고자 했다”며 “단순한 설치를 넘어 실질적인 수익과 안정성을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그랜드썬기술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전시회 현장에서도 상담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프리미엄 보고서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므로 사전 신청 여부에 따라 제공 가능 여부가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한화큐셀, 그린에너지엑스포서 ‘한국형 솔루션’ 전면에
- KTC, 2024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3억 매출 성과 거둬
- [그린에너지엑스포 신제품 열전] OCI파워, 초고효율 K-인버터로 발전수익 증대
- 태양광산업협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정책 활동·회원사 신기술 공개
- 햇빛 나눔의 힘…그랜드썬기술단, 장애인의날 부산시장 표창
- 제22회 그린에너지엑스포 개막…글로벌 각축전 속 시장 반전 ‘승부수’는
- 그랜드썬기술단, 그린에너지엑스포서 ‘산단 맞춤형 태양광’ 솔루션 제시
- 그랜드썬기술단, 명지녹산 태양광 구축 주도...입주사 모집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