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는 하이록스 서울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 [사진=BYD코리아]
BYD코리아는 하이록스 서울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 [사진=BYD코리아]

 

BYD가 운동을 즐기는 ‘철인’들과 힘을 겨룬다.

BYD코리아는 8일과 9일 서울 코엑스 ‘하이록스 서울 2025’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록스는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다. 1km 러닝과 함께 8개 기능성 운동 스테이션에서 체력을 겨룬다. 2017년 독일에서 시작해 세계 90개 이상 도시에서 50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글로벌 피트니스 트렌드로 자리잡아 이번 국내 대회도 6000명 이상이 등록했다.

BYD코리아는 하이록스 서울에서 젊고 활동적인 참가자들에 스포츠와 전동 모빌리티 연결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성능, 지속가능성, 에너지’를 ‘체력과 정신력, 도전, 퍼포먼스’에 연결했다.

부스에서는 아토3 2대를 활용해 직접 손으로 당기는 '풀 카 이벤트'와 함께 V2L로 전원을 고급해 체성분 분석을 제공한다.

참가자와 아벤트 등록, SNS 이벤트를 통해 스포츠 텀블러와 스포츠 타월 등도 선물한다.

아울러 행사가 끝난 22일부터 23일까지 수도권 주요 전시장에 방문한 참가자에는 추가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BYD코리아 조인철 승용부문 대표는 “하이록스는 끊임없는 도전과 성취의 에너지를 상징하는 대회로, 이는 BYD가 지향하는 전동화 혁신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과 깊이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도 BYD는 스포츠, 도시 문화, 건강 등 다양한 영역과의 협업을 통해 젊고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