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 참가...코트라 통합한국관서 '탑시크릿' 전시

대원제이앤비가 허브리스 전기자전거 '탑시크릿'이 CES 2024 전시회에서 대중들을 만난다.
대원제이앤비는 코트라(KOTRA)가 모집한 2024년 세계가전전시회(CES) 통합 한국관인 유레카관(Eureka Park) 참가 기업 모집에 공식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CES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CES를 주관하는 소비자기술협회(CTA)의 8가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만 참가 승인을 받을 수 있다.
대원제이앤비는 전기자전거 중에서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구동 방식이 남다른 미래지향적인 허브리스 타입의 도시형 전기자전거인 '탑시크릿(TOP SECRET)'을 선보일 예정이다.
탑시크릿은 최고급 퀄리티로 제작, 세련된 스타일의 디자인과 함께 항공용 경량 소재들과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통해 안정감을 확보했으며 펑크가 나지 않는 에어리스 타이어를 장착했다. 핵심적인 기술력은 휠 구동회전부의 특수 제작한 링이며 특수 열처리 공법을 통해 내구성이 높은 제품이다.
허브리스 전기자전거를 개발한 이재철 대원제이앤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자전거의 시장이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내년 1월에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CES 2024를 통해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세계에 널리 알릴 좋은 기회를 갖게 됐다"며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유럽 시장까지 모든 준비하고 있으며 세계 속에 나만의 특별한 스타일의 허브리스 전기자전거를 공급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제작 중인 허브리스 타입 벨로모빌 삼륜 전기자전거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6월 탑시크릿 공급계약을 체결한 미국 캘리포니아주 판매법인 J&B Mobility Inc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세일즈 활동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사전 주문을 받을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