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7월 17일 3주간 진행
TV·포토프린터 등 풍성한 선물

센서·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가 마곡 R&D 센터 오픈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월 25일부터 7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결과는 7월 23일 SMS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오토닉스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중 대상(1명)에게는 65인치 TV, 최우수상(2명)에게는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스피커, 우수상(5명)에게는 3만원권 상품권, 장려상(20명)에게는 1만원 음료 기프티카드를 제공한다.

또 추가적으로 SNS 축하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토닉스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기재한 후 해당 URL 및 화면을 캡쳐해 홈페이지 게시글의 댓글로 응모하면 총 100명에게 5000원 음료 기프티카드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토닉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77년에 설립된 오토닉스는 2019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우수기업연구소로 지정되는 등 R&D 분야에서 앞서가는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서울 강서구 마곡산업단지에 ‘오토닉스 R&D 센터’를 완공해 부산 본사와 인천 송도로 이원화됐던 연구소를 통합했으며 서울과 경기도로 흩어져 있던 지원 부서들이 합류해 부서 간에 긴밀한 협력 체제를 구축, 사업 활성화가 예상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