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타입 정수 필터 장착, 쉬운 체결과 분리로 셀프 필터 관리 가능

쿠쿠의 비데 신제품 CBT-G1031W.
쿠쿠의 비데 신제품 CBT-G1031W.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10일 비데 신제품(CBT-G1031W)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CBT-G1031W는 ‘이지(Easy) 타입 정수 필터’를 장착해 편리하고 쉬운 필터 교체가 특징이다. 일반 비데의 정수 필터는 체결할 때 변기 뒤쪽에 위치한 수전에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교체 시 허리를 숙여 공구를 사용해야 한다. 반면 신제품은 변기 전면부에 위치한 필터를 간단하게 돌려 체결과 분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지 타입 정수 필터는 설명서만 읽고도 누구나 자가 교체형 필터를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교체할 수 있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의 ‘10초 필터 교체 구조’와 같은 맥락으로 일시불로 구매한 소비자도 쿠쿠의 내추럴매니저의 도움 없이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비데에서 가장 청결해야 할 노즐을 부식 위험이 없고 세척이 용이한 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오염 등의 이유로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수고를 덜었다.

수압과 노즐 위치, 물의 온도, 온풍 온도, 변화 온도를 세밀하게 맞출 수 있는 것도 쿠쿠의 CBT-G1031W 비데의 장점이다. 기본적으로 장착된 세정, 비데, 쾌변, 어린이 기능, 마시지 기능 사용 시, 노즐의 위치와 수압의 세기가 원하는 대로 정밀한 조절이 가능해 성인은 물론 피부가 약한 유아나 아동까지, 사용자에 맞게 쾌적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CBT-G1031W 비데는 심플하지만 직관적이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 조작부와 커버의 곡선 디자인이 특징으로 설치했을 때 욕실 풍경을 더욱 깔끔하고 모던하게 만든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의 신제품 비데는 누구나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이지 타입 정수 필터를 장착해 기존 고객들이 가장 우려하던 위생과 청결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한 제품"이라며 "혁신 기술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쿠쿠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