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뉴스&피플 오피니언 전기문화
(2018 에너지대전)선일일렉콤
상업용・산업용, 공공시설 등 모든 공간 조명 쉽게 컨트롤
조재학 기자    작성 : 2018년 09월 27일(목) 11:34    게시 : 2018년 09월 28일(금) 13:29
매입형 다운라이트.
LED조명 기업 선일일렉콤(대표 송보선)은 이번 에너지대전에서 ‘조명제어 시스템 솔루션’을 선보인다.

선일일렉콤이 내놓은 ‘선일조명제어시스템’은 조명의 성능을 높이고 에너지 효율성, 에너지 절감을 달성하기 위해 최적화된 설계제품으로 실내외 모든 공간의 조명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상업용 건물부터 산업용 건물, 기관, 주거, 공공시설 등 모든 조명에 대해 조명제어 서비스가 가능하다.

선일일렉콤의 조명제어 시스템은 공조제어 시스템, 빌딩제어 시스템, 이더넷게이트웨이, 커튼·블라이더와 오터제어기, 엔터테인먼트와 특수효과 제어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공조제어 시스템(HVAC-1)은 개별 난방과 냉방을 제어한다. 개별 장치들은 iCANnet에 연결되며, 온도 조절 컨트롤 팬 작동과 설정을 할 수 있다. 또 TSG40 터치스크린과 연결돼 실내 온도, 조명, 블라인더, 커튼, 냉난방 조절이 가능하다.

선일일렉콤은 실내 통합 제어 솔루션과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등기구와 조명용 컨버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부분도 강점으로 꼽힌다.

그중에서도 선일일렉콤의 ‘EZ LED SERIES’는 소비자의 설치 환경과 활용도, 요구사항 등을 완벽히 구현해낼 수 있는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실내 EZ LED 조명제품의 경우 친환경·저전력·장수명 등으로 높은 경제성을 자랑하며, 소비자의 설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을 모두 갖췄다.

실외 EZ LED 조명제품은 독자적 방열 시스템으로 기존 메탈 및 수은램프 조명과 비교해 최적의 시인성을 확보했으며, 선택적 조명제어를 통해 원하는 영역에 최적의 조명환경을 제공한다.

또 선일일렉콤의 LED 전용 컨버터는 ▲경제성(Economy) ▲건강(Health) ▲편안(Comfort) ▲안전(Satety) ▲환경(Environment) 등 다양한 영역을 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LED 전용 컨버터는 90% 이상의 높은 역률은 물론 깜박임과 소음이 없고 전자파를 차단시켜 건강한 빛을 구현한다.

또 뛰어난 광속 유지율과 부드러운 점등을 실현하고 각종 보호회로를 채택, 안전성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컨버터를 활용한 LED조명은 자연스러운 수명 증가로 이어지고, 폐자재를 발생시키지 않게 되는 환경적 부가가치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다.

송보선 대표는 “선일일렉콤의 LED 전용 컨버터는 최신 조명 규격에 적합하게 설계해 정격 전압과 용량 내 어떠한 부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저발열 설계로 열을 최소화하고 내구성과 효율을 향상시켜 최적의 조명조건을 연출한다”고 설명했다.


조재학 기자 2jh@electimes.com        조재학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 본뉴스
전기계 캘린더
2020년 8월
1
2345678
9101112131415
16171819202122
23242526272829
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