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가능한 핵심인증 다수 보유, 최대의 영업시너지 기대

케이디파워가 대한민국 전력·에너지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역량 있는 영업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케이디파워는 NEP(신제품인증), NET(신기술인증), 조달우수제품인증, 녹색인증 등 주요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모든 공공기관과 수의계약이 가능하며, 조달시장에서 중전기기, 태양광 부문 1위 기업이다.

최근 케이디파워는 태양광, 지열, ESS와 같은 신재생에너지원을 활용해 건물 내 에너지 생산과 소비 균형을 실현시키는 외부 에너지 유입 제로 솔루션 ‘ZEBs’를 선보이는 등 재생에너지 3020 정책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신규 파트너사 모집에 선정되는 사업자는 케이디파워의 기술 인증과 영업지원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력·에너지 산업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케이디파워 관계자는 “케이디파워는 신재생에너지 공급의무 비율 확대, ESS 설치 의무화 등 정부의 각종 정책에 부응하는 신재생에너지 상품과 내진·고속 아크검출 같은 안전기능이 탑재된 배전기기처럼 시장과 정부 정책이 요구하는 제품을 수의계약 할 수 있는 것이 핵심 강점”이라며 “정부 정책에 맞춰 최대의 영업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파트너사를 지원, 가치 중심의 동반 성장을 이루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원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케이디파워 파트너사업본부(02-2017-8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