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서비스 확대 개편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1주년 맞아 고객 혜택 강화…제휴사 80곳, 서비스 241개로 늘려

2020-08-14     이근우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숙박, 프리미엄 골프·레저 할인권, 다양한 쇼핑 혜택과 함께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고객 혜택을 위해 지난달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내용을 재정비했으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제휴사를 대거 추가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안다즈 서울 강남, 시그니엘 부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규 호텔·리조트 8곳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부첼리하우스, 아난티 코브 라메르 등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21곳 ▲키자니아, 에버랜드, KBO kt 위즈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와 관련된 4곳의 제휴사가 추가됐다.

더불어 ▲에스코티지, 트루핏앤힐, 런드리고 등 테일러숍, 바버숍, 생활 서비스 등 8곳 ▲자동차 케어 서비스 업체 2곳과도 추가 제휴해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특히 멤버십 고객은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패키지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과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은 재규어 XE, XF, E-페이스, F-페이스, F-타입, I-페이스 모델 구매 고객, 랜드로버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스포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은 재규어 XJ, F-타입 SVR, F-페이스 SVR,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레인지로버 벨라 SVA다이내믹 오너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플래티넘 오너스의 경우 가입 승인 후 80만 포인트가 지급돼 별도의 부담금없이 포인트만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고객의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센터 예약 대행 및 카 캐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컨시어지 대행 등 포인트 소진 시까지 보다 다양한 혜택을 더욱 풍부하게 누릴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이용 가능하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2016년 7월 1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컨시어지 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