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렉스턴×아임히어로’ 화보 제작

신차 계약 고객에게 특별제작 브로마이드와 함께 증정

2020-06-03     이근우 기자
쌍용차가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G4 렉스턴’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을 담은 브랜드화보를 제작·증정한다.

쌍용자동차가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G4 렉스턴’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을 담은 브랜드화보를 제작·증정한다.

‘렉스턴 × 아임 히어로’를 타이틀로 삼은 이번 화보는 시크한 무채색 계열의 패션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인 임영웅과 화이트 에디션의 눈부신 외관이 어우러져 ‘G4 렉스턴’의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한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중이다. 쌍용차 측은 ‘인생이 막 재밌어지기 시작했다’는 광고카피는 슈퍼스타로 거듭난 그의 인생 2막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G4 렉스턴은 지난달 판매량 기준 전월대비 61% 증가한 1089대로 큰 폭의 상승세를 이루며 다시 한 번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쌍용차는 신차 구매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제작 화보인 렉스턴×아임히어로와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한편 쌍용차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판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해 안심구역화하는 동시에 비대면 상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