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8월호 발간 및 페이스북 이벤트

여름철 차량 관리법 및 휴가 즐기기 꿀팁 수록

2019-08-16     이근우 기자
한성차가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8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가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8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위드 한성 8월호의 테마는 ‘타임 투 리차지 유어 마인드’로 여름 휴가시즌과 함께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다.

‘휴가 비용을 줄이기’, ‘휴가 후유증 극복하기’ 등 휴가를 생산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팁과 함께 현대인들의 새로운 뇌 휴식법인 이른바 ‘멍 때리기’의 장점과 방법을 알려주며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또 한성차 디지털 매거진이 매월 자신있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과 관련한 페이지에서는 ‘S 560 4매틱 롱’ 모델을 소개하며 S-클래스가 지닌 무게감, 이미지, 견고한 위상을 만들어온 차량의 내외부적 요소들을 감각적인 표현으로 설명한다. 나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각 모델이 추구하고 있는 인테리어적 특성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더불어 여름철 차량 제동장치 관리법, 의도적인 소음과 진동으로 운전자의 안전을 도모하는 ‘럼블스트립’ 등 차량과 관련한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가 수록됐다.

한편 한성차는 오는 19~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시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한성차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