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치어드바이져와 업무협약 체결
기업 성장 및 연속성 위한 컨설팅 제공

곽기영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오른쪽)과 김광열 스타리치어드바이져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한국전기콩업협동조합
곽기영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오른쪽)과 김광열 스타리치어드바이져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곽기영)이 스타리치어드바이져와 기업의 성장 및 연속성을 위한 컨설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곽기영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과 스타리치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의 성장 및 연속성을 위한 컨설팅 제공 업무 협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협업에 들어갔다.

스타리치어드바이져는 기업관련 토탈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경영컨설팅 회사로 '당신이 별처럼 빛날 수 있도록'이라는 슬로건을 기업 모토로 삼고 2008년 8월 설립돼 서울 강남 본사, 부산, 대구 등 전국에 지점을 두고 기업이 고민하고 있는 가업승계, 상속증여, 산업재산권, 법인전환, 기업신용평가, 법인세 환급 등 각종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곽기영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회원사의 가업승계 및 세무, 회계 등 안정적인 경영지원은 물론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김광열 대표이사는 “이번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사의 성장 및 연속성 유지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