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BLDC 모터 탑재, 337g 가벼운 무게에 1700W 고출력
‘셀프 클리닝’ 기능으로 위생적인 사용 가능

유닉스가 초경량, 무진동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SUPER D+ ESSENTIAL)’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유닉스가 초경량, 무진동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SUPER D+ ESSENTIAL)’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가 초경량, 무진동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SUPER D+ ESSENTIAL)’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은 울트라 BLDC 모터 적용으로 제품의 무게와 진동을 최소화한 헤어드라이어다. 기존 BLDC 모터보다 크기가 작은 울트라 BLDC 모터를 탑재해 337g의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면서도 1700W 고출력에 무진동, 저소음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초경량 제품이지만 울트라 BLDC 모터를 통한 무진동 설계, 제품에 적용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 시 헤어드라이어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아 안정적이다. 또한 기존 BLDC 모터 제품 대비 소음이 크게 줄어 1인 가구는 물론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집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에 적용된 울트라 BLDC 모터는 분당 회전수가 10만 RPM, 바람 주기가 130만에 달해 기존 BLDC 모터보다 강력하면서도 따갑지 않은 바람을 제공한다. 보다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이 머리를 더 쉽고 빠르게 말려주며 즉각적인 냉온풍 전환도 가능해 바쁜 아침에도 신속한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브러시가 없는 BLDC 모터 특성상 브러시 마모로 인한 미세유해물질 및 잔여물이 생성되지 않아 더욱 위생적인 모발 건조가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특히 스위치를 끈 뒤 쿨버튼을 5초 이상 누르면 헤어드라이어 흡입망에서 역바람이 나오는 ‘셀프 클리닝’ 기능이 있어 내부 필터 속 작은 먼지까지 쉽고 빠르게 제거 가능해 더욱 안전하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베이코리아에 단독 론칭되며 오는 14일까지 G마켓, 옥션에서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발급되는 9월 한가위 빅세일 20% 할인 쿠폰에 유닉스 브랜드관에서 제공하는 BLDC 헤어드라이어 최대 1만 5천원 중복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알뜰한 신제품 쇼핑이 가능하다.

유닉스 관계자는 “BLDC 모터보다 한 단계 향상된 울트라 BLDC 모터가 적용된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은 자사 BLDC 라인업 중 가장 가벼운 모델로 작은 바디에 모든 기술력을 집약해 헤어드라이어의 본질적인 기능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며 “보다 더 깨끗한 사용이 가능해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현 상황에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추석 선물로도 제격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