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년간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 담아 유닉스 대표 제품 할인 판매
8090시대 연상되는 레트로 콘셉트 활용, ‘옛날 그 가격’ 재연하여 알뜰한 쇼핑 지원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가 43년간 함께해 온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내생에 첫 유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가 43년간 함께해 온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내생에 첫 유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가 43년간 함께해 온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내생에 첫 유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생에 첫 유닉스 프로모션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은 유닉스 대표 제품 일부를 ‘옛날 그 가격’으로 선보이는 고객 사은 행사다.

유닉스가 주 고객층을 비롯하여 MZ세대에게 처음 접한 헤어드라이어 브랜드이자 유년시절부터 함께해 온 고데기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만큼 8090시대가 연상되는 추억의 가격을 재연하며 레트로 콘셉트로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전문가용 드라이어 ‘프로 엣지 터보 플러스(모델명 UN-B1530N)’와 ‘테이크아웃 미니 고데기(모델명 UCI-A2503N)’를 특가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출시 이래 가격 변동 없이 ‘옛날 그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8090시대 특유의 감성을 간직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이 특징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 엣지 터보 플러스 외에도 ‘슈퍼 디플러스 BLDC 헤어드라이어’ 등 BLDC 모터 탑재 헤어드라이어 제품을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항공기나 에어컨 등 정밀기계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적용한 유닉스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는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을 빠르게 말리면서도 무진동, 저소음으로 사용 편의성이 높다.

또한 울트라 BLDC 모터 탑재 및 수분 코팅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헤어드라이어 ‘에어샷U’도 10% 할인가로 판매한다. 말리면서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하는 헤어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에어샷U는 모발 손상 최소화를 넘어 헤어 컨디션을 개선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가격 할인 외에도 무이자 12개월 혜택, 전용 스틸 거치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 초소형 헤어드라이어, 무선 미니 고데기 ‘테이크아웃4’ 시리즈 등 유닉스 인기 헤어드라이어 및 고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닉스 관계자는 “유닉스가 대표 상품인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으로 소비자의 생활 속에 깊게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43년간 함께해 준 고객 덕분”이라며 “오랜 시간 고객의 곁을 지키며 그에 맞는 기술력과 전통을 쌓아온 만큼 앞으로 만날 새로운 소비자들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내생에 첫 이미용기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