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핸디 청소기’, ‘펫 스틱 청소기’ 등 출시해 펫 가전 라인업 확대

블랙앤데커가 26일 출시한 펫 스틱 청소기.
블랙앤데커가 26일 출시한 펫 스틱 청소기.

[전기신문 양진영 기자]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펫 핸디 청소기(BHHV520BFP07)와 펫 스틱 청소기 청소기(BSV2020PS) 2종을 선보이며, 펫 청소기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펫 핸디 청소기’는 블랙앤데커의 기술력이 담긴 20V MAX 리튬 배터리를 장착해 1.2kg의 가벼운 휴대성과 강력한 흡입력을 모두 지닌 제품이다. 특히, 펫 파워헤드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을 효과적으로 흡입할 수 있으며, 최대 23cm까지 연장 가능한 내장형 노즐이 손이 닿지 않는 틈새까지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난 12월 선보인 ▲‘펫 스틱 청소기(BSV2020PS)’는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대 40AW 파워와 원심력을 이용한 사이클론 모터로 공기와 먼지를 분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3단 파워 조절 기능을 장착해 높은 흡입력은 물론, 상황에 따라 사용 가능한 펫&침구메인 브러쉬바는 반려동물 털이나 카펫에 깊숙이 박힌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늘어난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청소를 좀 더 쉽게 해줄 펫 청소기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기능을 담은 제품들을 통해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데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앤데커는 지마켓 스마일 배송 제품으로 입점 및 판매 중이며, 가전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에 제품 수거 및 전달이 가능한 ‘홈픽 애프터서비스(AS)’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