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가 17일 발표한 '레드페스타'의 홍보용 포스터.
밀워키가 17일 발표한 '레드페스타'의 홍보용 포스터.

[전기신문 양진영 기자] 밀워키가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레드페스타(RED FEESTA)’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전동공구 시장 확대에 발맞춰 밀워키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레드페스타는 올해 1월부터 11월 30일까지 밀워키 이벤트에 응모 완료한 고객들 중 마케팅 이용정보 동의자에 한해 자동 응모 및 추첨 된다.

대상 이벤트는 밀워키 구매 인증 이벤트 및 로드쇼 ‘RED EXPRESS’로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에 레드페스타 로고와 함께 명시돼 있다.

경품 추첨은 오는 12월 진행되며 ▲쉐보레 콜로라도(1명) ▲65인치 TV(1명) ▲스타일러(2명) ▲아이패드 프로(3명) ▲에어팟 프로(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레드페스타의 경품 당첨 확률은 밀워키에서 제공하는 ‘레드쿠폰’을 많이 모을수록 올라간다.

레드쿠폰은 이벤트 별 응모 완료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자신이 보유한 레드쿠폰의 수량은 밀워키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락처를 입력하면 간단히 조회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밀워키를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역대급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행운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