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통해 ‘로얄 영웅 소환 티켓’, ‘영혼의 정수’ 등 성장 재화 지급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신규 영웅 ‘칼리스토’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신규 영웅 ‘칼리스토’를 업데이트했다.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신규 영웅 ‘칼리스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영웅 ‘칼리스토’는 돌격형 영웅으로 자체적으로 뛰어난 공격 기술을 가진 동시에 마법형 영웅과 좋은 시너지를 일으키는 보조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또 파티원들을 보호막으로 보호하며 누적해 강화되는 버프를 걸어서 장기전에 유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돌격형 영웅 ‘칼리스토’ 추가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파괴왕 오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더불어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칼리스토 스텝업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접속 시 칼리스토 펫 ‘베일러’를 획득 가능하며, 칼리스토 성장 미션 달성 시 ‘로얄 영웅 소환 티켓’과 ‘돌격형 영혼의 정수’ 등의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31일부터 8월 2일까지는 ‘버닝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섬멸전, 방어전 등 일일 컨텐츠 보상을 2배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 및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