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개 루비’, ‘리셋 영웅 카드 9회 소환석’ 등 역대급 사전 예약 선물
깔끔하고 편리해지는 UI와 전투 시스템, ‘엘도라도’ 등 신규 콘텐츠 등장 예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별이되어라!’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쿨 썸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7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루비 30만개’, ‘리셋 영웅 카드 9회 소환석 1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모든 유저들에게 ‘루비 100만개’, ‘프리미엄 9회 소환석 5개’를 지급하며, 신규 유저들에게는 ‘루비 20만개’와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 복귀 유저들에게는 ‘루비 20만개’,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4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 등 역대급 보상을 지급해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내달 8일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는 ‘모험가님과 함께하는 별이되어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쉽고 편리에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UI가 대대적으로 개선되어 한층 깔끔하고 편리해진다. 또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전투 배속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전략의 묘미와 몰입감이 배가될 전망이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대거 탑재한다. 각종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엘도라도’와 강력한 월드 보스 ‘네메시스’가 등장하며,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 3종이 모습을 드러내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