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면 : 제3673호 0면
중기사랑나눔재단, 설맞이 ‘따뜻한 인생 한 끼’ 봉사
아이들에게 마술쇼 및 세뱃돈 전달 추억 선물
송세준 기자    작성 : 2020년 01월 20일(월) 17:56    게시 : 2020년 01월 20일(월) 17:56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김영래)은 20일 아동보육시설 은평천사원(원장 조성아) 어린이들을 유현수 셰프가 운영하는 두레유 평창점으로 초대해 ‘따뜻한 인생 한 끼’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설을 맞아 소외계층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유명 쉐프의 특별한 음식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는 보육원 아이들의 즐거움을 위해 마술쇼를 진행했고, 김기문 중기중앙회장과 김영래 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이 세뱃돈이 담긴 복주머니와 함께 덕담도 전했다.
재능기부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유현수 쉐프는 손수 만든 음식을 中企연합봉사단과 함께 아동들에게 제공하고, 음식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식사보조가 필요한 미취학 아동들 곁에서 보살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사회적 책임은 기업 성장의 필수 경영전략”이라며 “작은 일이지만 오늘 이 곳에 온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돼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밀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설날을 맞아 전국 각지 복지시설 70여곳에 총 1억원을 지원했다.





송세준 기자 21ssj@electimes.com        송세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전기신문 홈페이지(http://www.electime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ok@elec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