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BMW, 아우디 등 모든 수입차 대상 엔진오일 35% 할인 행사
에어컨 및 히터필터,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도 이벤트 진행
“연말 합리적 가격으로 스피드메이트의 전문 정비 서비스 이용하시길”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오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 맞이 수입차 정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메인 포스터.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오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 맞이 수입차 정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메인 포스터.

[전기신문 오철 기자]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오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 맞이 수입차 정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피드메이트 전국 63개 수입차 정비 전문점에서 이뤄진다. 벤츠∙BMW∙아우디 일부 차량은 정해진 가격으로 엔진 오일 교환이 가능하며, 그 외 모든 수입차 대상 엔진오일 35% 할인을 공통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컨 및 히터필터 30%, 브레이크 오일·패드 20%, 타이어 및 배터리 10%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스피드메이트를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수입차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피드메이트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고 겨울철 차량 정비도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www.speedmat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관리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 축적한 정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630여개 매장에서 합리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질 높은 서비스 혜택을 담은 차량 관리 멤버십 ‘클럽 SM(CLUB SM)’을 출시하기도 하는 등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