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9주년 기념 신규 공격형 새끼용 ‘피죤도브’ 선보여
‘9주년 별코인 이벤트’, ‘9주년 출석판’, ‘9주년 매일매일 이벤트’ 등 진행
28일까지 ‘추석 스테이지’와 ‘추석 탐험지’ 한시적 오픈


라인게임즈는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한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게임즈는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한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기신문 송세준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6일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서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한편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새끼용 ‘피죤도브’를 새롭게 선보였다. ‘피죤도브’는 공격형으로, 방어막이 없지만 일정 간격으로 동료 비둘기를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10월6일까지 2주 동안 ‘9주년 별코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월20일까지 ‘9주년 매일매일 이벤트’를, 9월31일까지 ‘9주년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전설종 새끼용 선택 부화기’를 비롯해 ‘200수정’, ‘50만 골드’, ‘큰 성장 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9월28일까지 추석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오픈되는 ‘추석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추석 스테이지’에서는 ‘큰 송편’이 보스로 등장하게 되며, 격추할 시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수정’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석 기간에만 오픈되는 ‘추석 탐험지’를 통해 ‘수상한 광물’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최대 50%까지 높아지며, 탐험에 따라 최대 ‘8,000 골드’와 ‘황진이 한복’, ‘중전 한복’, ‘옥색 매듭목걸이’ 등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 최대 동시 접속자 830만 명 등을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해부터 국내에 이어 북미, 아시아 등(중국, 일본, 유럽 제외) 해외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에 대한 게임정보 및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