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음식점·카페 소비 증빙하면 응모권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제공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가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우리 함께 상생고리’ 이벤트 안내.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가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우리 함께 상생고리’ 이벤트 안내.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신선)가 기장군 내 음식점·카페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고리원자력본부는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우리 함께 상생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부산 기장군 소재 음식점·카페에서 발행된 영수증을 고리원자력홍보관에 제시하는 방문자는 이용금액 2만원당 응모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응모권 중 20장을 뽑아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모든 참가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기장군 내 음식점을 방문한 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관련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별도의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수원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신선 한수원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코로나19로 힘든 나날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언제나 지역과 함께하는 든든한 고리원자력본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리원자력본부는 코로나19에 따른 매출 부진을 겪고 있는 기장군 소재 장안읍, 일광면 소재 식당·카페를 방문해 위생용품키트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