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진출
방송 중 제품 시연 및 퀴즈 이벤트 진행

신일전자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서 출시하는 자동급식기(왼쪽)와 자동급수기.
신일전자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서 출시하는 자동급식기(왼쪽)와 자동급수기.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에서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신일은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자동 발 세척기, 스파&드라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섦여한다.

또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와 목욕·마사지·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스파&드라이의 사용법도 자세히 설명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 5명에게는 핸디형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일은 18일부터 20일까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를 증정한다.

신일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