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파워와 컴팩트한 사이즈 ‘HD26-2T’ 출시
신제품 3만5000원 할인 구매 및 무상교환 혜택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는 강력한 파워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업성을 극대화한 2kg 햄머드릴 ‘HD26-2T’ 출시를 기념해 3만5000원 할인 및 무상교환 혜택을 주는 보상판매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2kg 햄머 드릴 ‘HD26-2T’는 뛰어난 천공력과 컴팩트한 사이즈를 통해 작업성을 극대화해 국내시장에서 판매 중인 타사 제품 대비 최대 20% 천공 속도가 우세하며 동급 최고의 성능을 보이는 만큼 다양한 작업현장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제품의 크기와 중량을 최적화해 가볍고 장시간 작업에도 무리가 없는 것을 주요 장점으로 꼽았다. 전장길이는 360mm로 짧은 전장길이와 2.8kg에 불과한 제품 중량으로 국내 사용자들의 체형에 맞게 최고의 작업성을 제공한다.

계양전기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하거나 고장 파손된 2kg 햄머드릴을 반납하면 ‘HD26-2T’ 신제품 구매시 3만5000원 할인혜택을 준다.

반납 제품은 자사와 타사 제품(보쉬, 마끼다, 디월트, 밀워키 등)이 모두 포함되며, 내외관 형태를 갖추고 있어야 하고 중국 브랜드 제품은 제외된다.

또 신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무상교환 이벤트도 병행하는데 해당 제품 구매등록 후 1년 내 제조상의 결함이나 품질 문제 발생시 새 제품으로 무상교환이 가능하다. 무상교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계양전기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해야 하며, 고객 과실에 의한 고장 건은 제외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약 500여 곳의 계양전기 대리점 뿐만 아니라 전동공구를 판매하는 모든 취급점에서 진행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2KG 햄머드릴 ‘HD26-2T‘은 자사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제조상의 결함이나 자연 발생적인 고장 시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교환을 보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지향적인 제품을 개발해 보다 많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