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오는 7월 1일부터 한달간 18V BLA 충전 임팩트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계양전기는 대상 기종은 충전 임팩트드라이버 ID18BLA, 드라이버렌치겸용 DW18BLA, 렌치 IW18BLA 3기종(베어툴 제외)이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아이더 박보검 티셔츠를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18V BLA 충전 임팩트 시리즈 3기종은 지난해 6월 출시된 제품으로, 강력한 파워와 기존 제품과의 배터리 호환성 등으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측은 BLA 임팩트 시리즈의 파워를 월등히 향상시켜, 보다 빠른 작업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ID18BLA의 최대토크는 210N.m로 기존 제품 대비 17% 가량 높다는 설명이다.

또 3개월간 2단계의 전문가 그룹을 통해 철저히 검증하는 등 사용자의 니즈를 철저히 반영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충전 임팩 시리즈는 내구성 확보를 위해 출시 전에 가속 수명 및 한계 수명 시험을 진행, 사용기간 경과별 성능 변화를 점검했다.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췄다. ‘ID18BLA’와 ‘DW18BLA’ 모델에 적용된 ASC(Auto Stop Control) 기능은 철재용 직결 피스 작업 시 나사의 부러짐 및 머리 뭉개짐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체결상태를 인식해 자동으로 정지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18V BLA 충전 임팩트 시리즈 출시 1주년을 맞아 자사의 제품을 아껴주신 고객 분들을 위해 티셔츠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양전기는 보다 시장 지향적인 제품을 개발해 더 많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