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보쉬 전동공구가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동공구 수요가 증가하는 건설 및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에는 전문가용 전동공구, 보쉬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홈앤가든, 드레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 40만원 이상은 2만원, 60만원이상 3만원, 100만원 이상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특히 컷쏘(GSA) 제품 구매 시 공구에 함께 사용하는 카바이드 컷쏘날(S 1155 CHM)을 1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대상에는 최근 출시한 보쉬의 혁신적인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도 포함돼 있다.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는 4.0Ah, 8.0Ah, 12.0Ah(2019 상반기 출시 예정)로 구성됐다.

보쉬에 따르면 배터리 셀 보호 기능(ECP), COOLPACK 2.0기술 등 최신 셀 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작업 상황과 용도에 맞는 배터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보쉬의 ProCORE18V 배터리는 동급 모든 리튬이온 보쉬 전문가용 충전공구에 100% 호환해 사용할 수도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전동공구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