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vs브라운’, 송윤아의 젠틀우먼 코트 스타일링!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아우터를 찾고 있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따뜻한 패딩이나 아우터도 좋지만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울 코트에도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련된 스타일과 우아한 분위기로 사랑받는 배우 송윤아가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네이비와 브라운 컬러의 울 코트 아이템으로 추워지는 날씨에도 따뜻하고 멋스러운 ‘젠틀 우먼 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울 코트 스타일링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으로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울 코트. 화보 속 송윤아는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울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윤아처럼 터틀넥과 슬랙스 팬츠와 함께 매치한면 멋스러운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롱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풍성한 퍼로 포인트를 더한 코트는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완성, '페미니티 룩'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울 코트 스타일링

좀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보 속 송윤아처럼 브라운 컬러의 울 코트와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택해보자.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울 코트는 올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라인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젠틀 우먼 룩’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가벼우면서도 내추럴한 무드가 돋보이는 머플러를 더한다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울 코트와 캐시미어 머플러는 우아하고 당당한 프렌치 스타일을 선보이는 조르쥬 레쉬의 제품으로 28일 22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