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등 고객 맞춤 정보 제공

보쉬 전동공구(대표 박진홍)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소비자통합사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이트 방문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얻도록 하기 위해서다.

PC, 모바일, 태블릿에 최적화된 소비자통합사이트는 사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접근성을 높였으며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보쉬 전동공구의 기업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메인 이미지와 ‘It's in your hands. Bosch Professional.’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보쉬전동공구의 전문성을 브랜딩하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제품 키워드 검색 기능을 지원해 효과적인 맞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 월 고객 메일로 발송되는 소식지와 각종 이벤트, 뉴스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소비자가 보쉬의 유용한 정보와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보쉬전동공구 모바일 앱 정보 및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의 전동공구 모바일 앱인 ‘보쉬 툴박스’는 제품 사용 시 공사현장의 실측 및 작업현황을 모바일로 쉽고 효과적으로 기록, 전송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 소비자통합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