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골프투어 전문 여행사 타이가골프가 에어버스330 항공기종을 이용한 초특가 태국골프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힐사이드CC 태국골프여행 초특가상품은 내달 14일~25일에 출발(5회 출발)하는 6박8일 129만원 상품과 내년 1월 6일~2월 26일에 출발(21회 출발)하는 6박8일 129만원 상품으로 나뉜다.

이는 인천공항-태국 돈무앙공항 간 에어아시아 에어버스330을 이용하는 것으로 이 무제한골프 상품에는 항공요금과 숙박(2인1실), 식사(조,중,석식),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불포함사항은 미팅샌딩비 50달러와 운동 중 캐디에게 직접 주는 소정의 캐디팁 뿐이다.

타이가골프는 이번 상품이 매년 추운겨울을 피해 장기간의 해외골프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해당 일정과 원하는 일정이 다를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의 개별 비용을 안내 받을 수 있어 개인 뿐 아니라 각종 골프모임, 골프동호회, 골프월례회 등에서도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국 힐사이드CC는 지리산의 4배 규모인 카오야이 국립공원으로 해발450m에 위치해 있어 방콕시내보다 4~5도 가량 낮은 기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선선해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장 내 호텔은 일반호텔 2배 규모의 트윈룸으로 이뤄져 있어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이 기대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한인전용 레스토랑에서는 전문 조리장이 만든 40여 가지의 다채로운 한식요리 및 즉석요리와 찬을 즐길 수 있다. 식사 후 호텔 1층 로비에서 카트를 타고 바로 골프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나 골프카트가 페어웨이에 진입할 수 있다는 점은 이용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주고 있다.

한편 타이가골프는 현지골프장 과의 특약과 항공좌석 사전확보를 통해 태국골프여행 이외에도 일본골프여행, 중국골프여행, 동남아골프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해외골프 특가상품 전문업체로 수만명의 단골고객에게 해외골프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