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뉴스&피플 오피니언 전기문화
(라이프)집콕 라이프를 위한 언택트 추석 선물
추억도 챙기고, 피부케어도 받고, 면역력도 높이고
양진영 기자    작성 : 2020년 09월 21일(월) 13:59    게시 : 2020년 09월 21일(월) 17:01
‘언택트 소비’가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유통업계 추석 선물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추석 또한 귀성보다 ‘집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이들을 겨냥한 추석 선물 또한 각광받고 있다. 추억을 담는 포토북부터 LED 마스크,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까지 올 추석 트렌드를 관통할 ‘언택트 아이템’을 모았다.

◆한국후지필름 ‘포토북∙사진 이벤트’, 추억을 담다

한국후지필름은 추석을 맞아 사진을 소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후지필름몰(fujifilm.co.kr)에서는 ‘포토북 Real’ 및 ‘이어앨범’ 제작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 이벤트 기간 내 포토북, 이어앨범, 사진인화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1박)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90개소에 입점한 마트사진관 방문 시 ‘2+1 포토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은 디자인 테마, 인화/인쇄 방식, 앨범 사이즈와 페이지 수, 내지 품질 등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이어앨범’은 독자적인 인공지능 사진 편집기술 기능이 탑재돼 가장 잘 나온 사진만을 선별해주는 신개념 포토북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포토북 제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우리 부모님 사진 자랑’은 10월 11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된다. 부모님이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후지필름몰 사진전 게시판에 소개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형 사진 인화권(12X17)이, 심사를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프리미엄 메탈 액자 ‘필아트’ 제작권(20X30) 1매가 증정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며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분들을 위해 마음만이라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사진의 가치는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때 배가 되는 만큼, 이번 추석은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가족들과 뜻깊은 추억을 쌓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집에서 안전하게 셀프케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 가능한 셀프 뷰티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이하 엘리닉)’는 집에서도 안전하고 높은 수준의 피부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설계 과정부터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엘리닉은 지난 7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정한 공통 예비안전기준평가를 통과한 바 있다.

엘리닉은 꼼꼼한 안구 보호 설계와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LED칩을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청색광(블루라이트)을 철저히 배제하고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로 사용자의 안구에 나타나는 깜빡임도 없앴다. 또한 약 3mm의 ‘아이가드’를 설치, 충분한 이격 거리를 확보하고 직사 및 굴절 LED 광선을 이중으로 차단해 사용자의 안구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특히 엘리닉은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커브 디자인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해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도 손꼽힌다. 동시에 브레스 홀(호흡구)이 배치돼 답답함 없는 착용이 가능하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엘리닉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는 셀프 뷰티템으로 손색이 없다"라며 "은퇴 후 자기 관리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에게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만큼 부모님을 위한 집콕 케어 추석 선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유니베라의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 가족의 면역을 부탁해

일상 속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온 가족의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추석 선물을 찾고 있다면 유니베라의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I’MMUNE)’을 추천한다.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 젤리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아임뮨’은 제품 1포(20g)에 알로에 생초 8개 잎에 해당하는 100㎎의 고농축 면역다당체를 담았다. 미국 텍사스의 힐탑가든 농장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알로에를 사용하고, 백포도 농축액과 사과 농축액이 부원료로 첨가돼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양진영 기자 camp@electimes.com        양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 본뉴스
전기계 캘린더
2020년 10월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