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뉴스&피플 오피니언 전기문화
전기문화
(넷플릭스 뉴페페이스)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스파이디의 변신
신비한 동물사전·작은 아씨들·노는 언니·절대 그이
양진영 기자    작성 : 2020년 09월 11일(금) 15:47    게시 : 2020년 09월 11일(금) 15:50
넷플릭스 신작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의 스틸샷.
이번 주 넷플릭스에는 스릴러부터 판타지, 예능까지 다양한 신작들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유명한 ‘신비한 동물사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부터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The Devil All The Time)’.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노는 언니(Sporty Sisters)’, ‘절대 그이(My Absolute Boyfriend)’ 등이 이번 주 신작으로 라인업했다.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가족을 지키기 위해 악마가 되다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는 전쟁 직후, 부패와 타락이 들끓는 외딴 시골 마을에서 도처에 깔린 악한 자들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모든 걸 각오한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톰 홀랜드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악에 맞서는 아빈 러셀 역을 맡아 소년미를 완전히 지우고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피의 제물을 찾는 남자부터 사람들을 현혹시키고 위험에 빠뜨리는 목사, 광기에 사로잡힌 커플과 부패한 보안관까지 2차 세계대전 직후 질서가 무너진 혼돈의 시대에서 지루하고 희망 없는 삶에 뒤틀린 사람들과 이들로부터 가족을 지켜내야 하는 아빈 러셀의 사투는 한시도 긴장을 놓지 못하게 만든다. 마을을 뒤덮은 광기의 소용돌이에서 아빈 러셀은 과연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9월 16일, 잔혹하고 위험한 실체가 공개된다.

◆작은 아씨들…우리의 인생은 모두가 한 편의 소설이다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의 과정을 담은 뉴 클래식 작품이다.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엘리자 스캔런, 플로렌스 퓨가 저마다의 꿈을 지닌 개성 강한 네 자매로 분해 19세기 여성들의 꿈과 사랑,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더 킹: 헨리 5세'의 티모시 샬라메는 이웃집 소년 로리로 분해 네 자매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영화 '결혼 이야기'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입증한 로라 던은 네 자매의 멘토이자 어머니인 마치 부인으로 분해 중심을 잡는다. 스토리와 연기, 프로덕션이 완벽한 삼박자를 이뤘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작은 아씨들'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의상상 수상과 함께 전 세계 영화제에서 총 178회 노미네이트, 67회 수상을 기록하며 명작의 반열에 올랐다

◆노는 언니…노는 것도 국가대표급

'노는 언니'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골프여제 박세리, 땅콩검객 남현희, 피겨요정 곽민정, 수영인싸 정유인, 배구여신 한유미, 얼짱슈터 김은혜 등 각자의 종목에서 이름을 날렸던 ‘언니’들이 모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진솔하고도 인간적인 면모를 선보인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노는 법을 터득하며 솔직하고 시원시원한 매력과 허당미를 동시에 발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선사한다.

◆신비한 동물사전…새로운 마법의 시대가 열린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2001년부터 2013년까지 이어지며 전 세계 팬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았던 '해리 포터' 시리즈의 프리퀄이다. 마법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사전’을 집필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신비한 동물들을 찾아 뉴욕을 찾고 이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한 사건에 휘말린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비롯해 골든글로브 시상식,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미국배우조합상을 휩쓸었던 에디 레드메인이 뉴트 스캐맨더 역을 맡아 엉뚱한 매력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콜린 패럴, 캐서린 워터스턴, 에즈라 밀러, 조니 뎁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절대 그이…꿈꿔오던 완벽한 연인

'절대 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가 펼치는 달콤 짜릿 로맨스이다. 와타세 유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지난 2008년 방영됐던 일본 드라마를 10년 만에 리메이크하며 기대를 모았다.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등으로 성인 연기자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진 여진구가 연인을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바칠 준비가 되어있는 로봇 영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했다.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으로 '미녀 공심이'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받았던 방민아가 이별로 실의에 빠졌다 영구의 하나뿐인 연인이 된 특수 분장사 엄다다로 분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람과 로봇의 신선한 로맨스와 배우들 간의 설렘 가득한 케미스트리 등 매력 가득한 작품이다.


양진영 기자 camp@electimes.com        양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 본뉴스
전기계 캘린더
2020년 9월
12345
6789101112
13141516171819
20212223242526
2728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