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작업한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LS’, ‘더 뉴 GLE’ 등

(왼쪽 다섯 번째부터)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와 이지훈 젠지 이스포츠 단장이 젠지 선수들과 함께 공식 이동 차량 앞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왼쪽 다섯 번째부터)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와 이지훈 젠지 이스포츠 단장이 젠지 선수들과 함께 공식 이동 차량 앞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한성자동차가 젠지 이스포츠에 아트카 3대를 전달했다.

한성차는 지난 7일 오후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 3층에서 아트카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와 이지훈 젠지 이스포츠 단장, 주영달 젠지 롤팀 감독 및 선수들이 참석했다.

전달식에서는 한성차가 후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인 드림그림 장학사업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인 그라플랙스, 알타임죠, 용세라 작가가 래핑작업을 진행한 ‘더 뉴 CLS’, ‘더 뉴 GLE’ 등 차량 3대가 공개됐다. 해당 차량들은 모두 젠지 롤팀의 공식 이동 차량으로 쓰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공개된 차량들은 전부 각 작가의 자유로운 발상과 스토리가 반영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비쥬얼 아티스트 그라플렉스는 ‘선택’을 주제로 도심 속을 달리는 모습을, 그래피티 라이터 알타임죠는 폭발력있는 힘을 강렬한 에너지로 시각화시켜 더 뉴 CLS 차량 래핑을 디자인했으며, 더 뉴 GLE를 래핑한 그래픽 아티스트 용세라 작가는 과감한 선들과 불규칙적인 기법을 통해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한편 젠지 롤팀에 전달된 아트카 3대에 대한 제작과정은 10일 한성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타임랩스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