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자중기위 이철규 의원(간사) 등 10명 배정

미래통합당이 21대 전반기 상임위원회 명단을 확정했다.

미래통합당은 6일 상임위원 명단을 제출하고, 7일부터 상임위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형두 통합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오후 국회 의사과에 상임위위원 선임안을 제출하면서 “상임위에는 내일부터 들어간다”며 “청와대와 정부의 실정을 제대로 따지기 위해 운영위원회에 의원들을 집중 배치할 것”이라고 밝혀 강도높은 공세를 예고했다.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는 이철규 의원(강원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이 간사 의원을 맡고 ▲윤영석 (경남 양산시갑) ▲김정재 (경북 포항시북구) ▲이주환 (부산 연제구) ▲양금희 (대구 북구갑) ▲권명호 (울산 동구) ▲엄태영 (충북 제천시단양군) ▲구자근 (경북 구미시갑) ▲최승재 (비례대표) ▲한무경 (비례대표) 의원 등이 배정됐다.

국토교통위원회에는 이헌승 의원 (부산진구을)이 간사의원으로 선출됐으며 ▲박덕흠 (충북 보은군옥천군영동군괴산군) ▲김상훈 (대구 서구) ▲송석준 (경기 이천시) ▲김희국 (경북 군위군의성군청송군영덕군) ▲송언석 (경북 김천) ▲정동만 (부산 기장군) ▲박성민 (울산 중구) ▲김은혜 (경기 성남시분당구갑) ▲하영제(경남 사천시남해군하동군) 의원 등이 편성됐다.

법제사법위원회에는 김도읍 의원 (부산 북구강서구을)이 간사를 맡은 가운데 ▲장제원 (부산 사상구) ▲윤한홍 (경남 창원시마산회원구) ▲유상범 (강원 홍천군횡성군영월군평창군) ▲조수진 (비례대표) ▲전주혜 (비례대표) 의원 등이 포진됐다.

이밖에 환경노동위원회에는 임이자 의원 (경북 상주시문경시)이 간사를 맡고, ▲이종배 (충북 충주시) ▲김성원 (경기 동두천시연천군) ▲김웅 (서울 송파갑) ▲홍석준 (대구 달서구갑) ▲박대수 (비례대표) 의원이 배정됐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