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개 워크베이,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체 전담 ‘익스프레스 서비스 ‘2.0’ 운영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 ‘MAR 2020’ 적용한 신축 고객 라운지로 우수한 편의성

한성차가 메르세데스-벤츠 성수 서비스 센터를 확장 오픈했다.
한성차가 메르세데스-벤츠 성수 서비스 센터를 확장 오픈했다.

한성자동차가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성수 서비스 센터를 확장 오픈했다.

한성차 성수 서비스 센터는 연 면적 약 5261㎡(약 1591평) 지상 2층 규모로 40개 워크베이가 운영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신 정비 시스템 도입으로 높은 서비스 처리 능력을 보유한 메르세데스-벤츠 사고수리 전문 서비스센터로 꼽히고 있다.

신축된 고객 라운지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디지털 콘셉트인 ‘MAR 2020’을 적용해 스마트하고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다양한 편의시설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숍을 갖추고 있어 편안함과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성수 서비스 센터는 강남과 강북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 및 편의성이 매우 우수하다. 자동차 서비스의 중심지역인 성수동에 위치할 뿐 아니라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를 전담하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2.0’을 운영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비로 고객 만족 및 편의를 극대화했다.

한편 한성차 성수 서비스 센터는 이번 확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방문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지급한다.

또 타이어 2본 이상 교체 시 고급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