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가 이번에 발매한  ‘스타락 5+1 전기 & 석고보드용 액세서리 세트’.
보쉬가 이번에 발매한 ‘스타락 5+1 전기 & 석고보드용 액세서리 세트’.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보쉬 고유의 ‘스타락’ 기술이 적용된 ‘스타락 5+1 전기 & 석고보드용 액세서리 세트’와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 등 신제품 액세서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타락 5+1 전기 & 석고보드용 액세서리 세트’는 전기와 석고보드 작업을 위해 필수적인 액세서리를 선별, 구성됐다.

보쉬는 한 번의 클릭으로 액세서리 교체가 가능한 ‘스타락’ 시스템이 적용돼 작업의 편리함을 가져다 준다고 설명했다.

또 재질에 따라 목재용, 금속용, 석고보드용으로 세분화된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해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제품 사용기간도 연장해준다고 덧붙였다.

보쉬는 함께 출시된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에 대해 카바이드 팁이 용접돼 기존 대비 20배 이상 수명이 길어졌다고 전했다.

‘파워체인지’ 시스템을 적용해 하나의 아버로 다양한 사이즈의 홀소들을 한 번의 클릭으로 탈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목재, 철재, 스테인리스, 플라스틱, 벽돌, 기타 합금 등 어떠한 자재에도 쓸 수 있고, 최대 60mm까지 작업 가능하다.

보쉬가 이번에 출시한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
보쉬가 이번에 출시한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

보쉬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는 최고의 작업 효율을 거둘 수 있는 성능과 함께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기능도 놓치지 않고자 노력하고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액세서리 제품들도 성능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