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의 패션/뷰티 쇼핑몰 정보 사이트인 엣지북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12월 3일까지 더블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인기 여성 쇼핑몰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패션 리워드 엣지북은 국내 쇼핑몰과 상품을 한 눈에 비교 할 수 있고 엣지북을 통해 구매 할 경우 구매금액의 3%에서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주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3%, 5%, 10%의 캐시백을 각각 6%, 10% 20%로 2배 더 적립해 준다. 리워드 된 금액은 현금 리워드와 주유할인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하다.

구매를 통한 적립 이외에도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앱 평가 댓글 등을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첫 구매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엣지북의 관계자는 “패션 쇼핑몰을 비교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는 많지만, 구매에 따른 혜택을 주는 서비스는 많지 않다”며 “1년에 단 한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엣지북은 약 1000여개의 여성 패션 전문몰이 입점해 있는 국내 최대 패션쇼핑몰 통합 사이트로 여러 쇼핑몰에 방문할 필요 없이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의 할인 정보, 포인트, 이벤트, 신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